건축지식인 | 최신정보 | 내집잘짓기 | 최신공법 | 셀프집짓기건설사잡썰 | 라이프 Tip | 건설면허 Tip | 인터뷰 | 건설/건축하자제보 | 자재화물운송업체 | 중장비대여업체 | 건설폐기물처리업체 | 뉴스포커스 | 이달의 인물  | 신제품정보 | 기업탐방

베란다 확장과 단열에 대한 고민을 한방에 두현창호 PVC 폴딩도어 “하이홈”으로 해결...

사이버건축박람회 0 2,855
업체명
전화번호
031-358-2789
담당자
관리자
휴대폰
홈페이지
http://www.jlns.kr
이메일
jlns2789@daum.net


단열 성능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하이홈폴딩도어... 공간 분리 및 확장을 내 맘대로-

 

 


<글, 사진 제공: 두현창호 홍보팀>

비용과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인테리어는 매번 쉽게 바꿀 수 없기에 더욱 신중하게 따져보고 후회 없는 선택을 해야 하죠- 인테리어는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요즘 나만의 공간으로 홈스타일링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폴딩도어 시공만으로 공간을 새롭게 연출할 수 있는 아파트 #베란다인테리어 슈퍼단열폴딩도어 “하이홈”이야기를 이야기해보려 해요. 이사를 앞둔 분, 인테리어를 계획하시는 분, 그리고 이사 계획이 없어도 보시면 도움 되는 살면서 인테리어가 가능한 폴딩도어를 꼼꼼하고 자세하게 소개 해드릴게요.

#두현창호
#폴딩도어설치만했는데
#우리집이예뻐졌어요

인테리어 로망 아이템, 테라스가 있는 땅콩주택에도

요즘 인테리어 시공 후기 속에서 종종 등장하는 키워드가 바로 #베란다
인테리어 인데요. 몇 해 전 인기를 끌었던 셀프 인테리어의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살면서 쉽게 인테리어에 도전하면서 작은 공간 하나라도 머물고
싶고, 자랑하고 싶은 공간으로 꾸미는 일이 많아졌죠. #살면서집고치기. 

1586739856-65.png



 

1586739925-36.png


아무리 솜씨 좋은 셀프인테리어계의 금손이어도 전문가 영역은 따로 분리하는 게 옳다고 말씀해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많은 전문가 영역 중 창
호 시공이야말로 특히 셀프로는 힘든 전문가 영역이죠. 두현창호 아파트 전용 폴딩도어 하이홈이 출시되면서 많은 분들이 #살면서부분리모델링 가능한 인테리어 시공 아이템으로 엄지척해주셨는데요.
 

1586739974-91.jpg
1586740005-0.jpg



예쁜 테라스를 품은 다이닝룸에 폴딩도어 시공으로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취향 저격 인테리어를 즐기시는 고객님의 시공사례입니다. 테라스를 품은 주방은 많은 주부님들의 로망이 아닐까 싶은데요. 보기만 해도 감성 힐링 되는 공간이죠!

안산 땅콩주택 다이닝룸 공간에 살면서 폴딩도어 시공으로 변화된 공간을 여유롭게 즐기고 계신 고객님댁인데요, 자연을 품은 외부 테라스 공간을 주방과 쉽게 출입이 가능하도록 변화된 이 공간의 비포 궁금하지 않으세요?
 

1586740079-50.jpg


 

1586740111-47.jpg


 

1586740136-63.jpg


기존에 시공된 PVC 창호는 항상 절반이 닫혀있는 슬라이딩 도어로 답답함은 물론 불편한 출입으로 큰 물건을 들고 드나들기도 힘들었던 공간이었는데요. 고객님의 아기자기한 살림 솜씨와 맞지 않은 짙은 컬러의 반창 스타일이라 답답함은 더욱 아쉬운 부분이었던 공간이었죠

답답하고 불편한 출입문은 이제 그만!
두현창호 본사 시공팀 출동! 단 한 시간 만에 설치된 폴딩도어. 단열폴딩도어 하이홈으로 고객님의 멋진 공간이 더욱 빛나도록 완벽한 시공 후 두현창호 엠블럼 부착으로 시공 마무리해드렸어요

닫아 놓아도 이쁘고 열어놓아도 이쁜 폴딩도어! 많은 사람들이 인테리어 로망 아이템으로 뽑는 데는 다 이유가 있는 거겠죠.! 외부 테라스와 맞닿는 다이닝룸 도어이기에 단열에 무척 신경을 써야 했는데요. 그래서 미려한 디자인과 뛰어난 단열성능까지 갖춘 #하이홈_폴딩도어를 시공해드렸습니다. 하이홈 폴딩도어는 아파트 전용 폴딩도어이지만 이렇게 땅콩주택 테라스에 적용해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한 이유는 단열폴딩도어이기 때문이예요.한번 시공하면 오랜 시간 우리 집 인테리어와 단열까지 책임져야 할 창호이기에 더욱 꼼꼼한 업체 선정과 검증된 시공후기들도 살펴보셔야겠죠!
 

1586740268-48.png


폴딩도어 업계 최고 슈퍼단열 성능을 자랑하는 하이홈 폴딩도어를 시공하신 고객님은 더 빨리하는 건데~하시는 말씀을 남겨주시며 높은 만족도에 엄지척해주어요. 단열, 디자인 두 가지 걱정 모두 내려놓으셔도 좋은 24시간 예쁜, 4계절 좋은 단열 폴딩도어 하이홈!

나만을 위한 서재, 알파룸, 폴딩도어 시공으로 해결

#아파트_베란다인테리어 키워드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요즘 공간의 효율성이 뛰어난 폴딩도어 시공은 수많은 검증 후기 속에서 더욱 인기몰이 중인데요.
잡지 속 한 컷을 보는듯한 매력적인 이 공간은 #하이홈폴딩도어 시공으로 베란다공간을 홈 카페 및 서재로 활용이 가능해 시공 이후 고객님의 만족도가 더욱 높았던 곳인데요. 심플 내추럴한 공간 연출이 돋보이는 이곳은 전체 리모델링 시공을 진행하신 게 아니라 #살면서_폴딩도어시공 진행한 곳이랍니다. 비포는 어떤 모습이었을까? 

1586740360-68.jpg


단아하고 내추럴한 감성 가득했던 고객님의 거실과 베란다 사이에는 이렇게 답답하고 활용도 떨어지는 창호가 떡~하니 버티고 있었어요. 창호 하나 바꿨을 뿐인데 같은 집 다른 느낌 제대로 보이시죠? 창호 전문 기업 두현 창호는 오랜 연구개발로 제작 생산부터 시공까지 철저하게 본사 직영으로 모든 프로세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많은 시공 후기 속에서 고객님들이 엄지척해주시는 게 아닐까요?
폴딩도어를 닫아도 이쁘고 접어 놓아도 이쁜 이곳은 살면서 폴딩도어 시공을 진행해드렸는데요. 세 시간 만에 폴딩도어 시공으로 확장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고객님도 매우 흡족하고 놀라셨는데요, 살면서 폴딩도어 시공은 사실소음과 엄청난 공사 먼지 날림에 다들 두려워하시는데요. 두현창호를 만나면 걱정 없이 해결된답니다.
바로 두현창호만의 특허 #무마감공법
살면서 폴딩도어 시공은 기존 섀시를 모두 철거하고 레일까지 철거하다 보니 소음, 비용, 먼지 날림이 매우 심한데요. 여기에 목공 마감까지 공정이 추가되어 시간도 오래 걸리는 게 사실이예요. 요즘 미세먼지에 바이러스 걱정까지 외출도 쉽지 않은데 집에서까지 공사 먼지 걱정하며 과연 괜찮을까요?
안되겠죠. 두현창호 특허기술 (기술특허 제10-1759322호) 무마감공법은 기존 섀시를 철거하지 않고 프레임 위에 레일캡을 씌워 시공하니 비용과 시간을 절약해 주고 먼지를 최소화해 살면서 폴딩도어 시공이 가능하답니다.
 

1586740441-87.jpg


#퀵시공 #클린시공 으로 수많은 고객님들의 후기 검증으로 입소문 자자한 두현창호 폴딩도어! 여기에 두현창호 본사 시공팀이 직접 실측부터 시공까지 완벽하게 책임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만족도 높은 후기들이 넘쳐나는게 사실이예요.
살면서 폴딩도어 시공 하나 했을 뿐인데 인테리어 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있는 이유는 55mm 슬림한 프레임의 디자인이 단연 돋보이는 이유도 빼놓을 수 없죠! 이왕하는 인테리어 예뻤으면 하는 마음은 누구나 다 같은 마음 아닐까요? 인테리어 로망 아이템 폴딩도어 시공 후 우리 집이 예뻐지는 건 정말 당연한 결과랍니다.
40평대로 이사한 기분이 들었다던 고객님은 답답했던 기존 창호가 사라지고 폴딩도어 시공으로 개방감을 즐기며 공간의 활용도를 자유롭게 만끽하셨는데요. 넓은 공간이었지만 창호에 가로막혀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던 베란다 공간은 이제 폴딩도어 시공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알파룸 으로 #홈카페 #홈오피스 공간이  탄생했어요.
 

1586740502-61.jpg



침실을 넓게 활용하는 또 다른 선택, 폴딩도어 시공

두현창호 폴딩도어 시공 후 고객님들이 빼놓지 않고 한결같이 하시는 말씀이 있으세요. 이렇게 쉽게 예뻐질 줄 알았다면 더 빨리하는건데... 진작에 알았더라면....두현창호 이번 고객님 또한 침실 옆 작은 베란다를 답답한 출입으로 활용도 못 하시고 침대 위치도 바꾸기 힘들어 늘 아쉬워하시다가 폴딩도어 시공으로 CF 한 장면처럼 매일 행복한 아침을 맞이하고 계신답니다.! 이 공의간 비포- 보실까요.?
 

1586740541-35.png
1586740588-89.jpg


이번 현장 역시 두현창호 본사 시공팀에서 벽처럼 딱 버티고 있으면서 낮은 활용도로 고객님의 골칫거리로 남아있던 창호를 제거해드렸어요. 침대를 한쪽으로 밀어만 놓고 시공을? 걱정 마세요~!두현창호잖아요~! 하이홈 폴딩도어 시공은 무마감공법이라 철거나 추가 목공 작업이 없이 #클린시공 #퀵시공 으로 살면서 폴딩도어 시공이 가능하죠. 

1586740632-52.jpg

.
애정 하시는 반려 식물을 침실 가까이에 두고 보살피다 보니 멀리 나가지 않고도 침대에 누워 자연을 즐기는 평화로움이 마음의 힐링이 된다고
하시는데요. 출입이 불편해 방치되었던 베란다는 이렇게 폴딩도어 시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