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지식인 | 최신정보 | 내집잘짓기 | 최신공법 | 셀프집짓기건설사잡썰 | 라이프 Tip | 건설면허 Tip | 인터뷰 | 건설/건축하자제보 | 자재화물운송업체 | 중장비대여업체 | 건설폐기물처리업체 | 뉴스포커스 | 이달의 인물  | 신제품정보 | 기업탐방

분위기 좋은 테라스 카페...인테리어 완성은 두현창호 폴딩도어죠!

사이버건축박람회 0 2,560
업체명
전화번호
031-358-2789
담당자
관리자
휴대폰
홈페이지
http://www.jlns.kr
이메일
jlns2789@daum.net


 

 

 

 


공간의 개방성과 확장성은 물론 상업공간 인테리어아이템 폴딩도어 시공사례

 

1594705210-39.jpg

점점 화창해지는 날씨에 카페나 식당의 '테라스 좌석'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신선한 바깥 공기를 마시며 탁 트인 '뷰'(View)를 감상할 수 있는 '명당'에 앉기 위해 길게 줄을 선 사람들을 보는 광경이 낯설지 않아요. 윗층과 아랫층 간 면적 차이로 생겨난 공간을 활용하는 '베란다'나 건물 1층 외부를 정원처럼 쓰는 '테라스' 등 형태에 따라 부르는 정확한 명칭이 따로 있긴 하지만, 야외에 마련된 좌석은 대개 테라스 좌석으로 통칭해요. 

테라스 좌석의 필수 요건을 꼽자면 바로 '폴딩도어'(Folding Door)인데요. 바깥 공기와 접하는 매장 외벽 전면에 시공하는 폴딩도어는 전면 통 유리로 외벽 대신 시공돼 건물 안으로 햇볕이 잘 들게 해주고 공간의 개방성과 확장성을 높여 주는데다가 조금은 삭막한 느낌의 콘크리트 벽에 비해 인테리어적인 효과도 뛰어나요.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카페인테리어 ‘감성인테리어’로 매장의 아이덴티티(Identity)와 매출까지 올리는 테라스 카페인테리어 속 폴딩도어 시공 사례를 소개해드릴게요.

기품 있는 테라스 카페 인테리어 파주 카페 마요르카
 

1594705297-87.jpg

파주에 소재하고 있는 두현창호와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고객님 중 한 분인 카페 마요르카 대표님은 오래전에 두현창호 시스템창호 시공을 만족하고 최근 세련된 디자인의 #커튼월_폴딩도어시공을 진행하셨는데요. 이국적인 분위기 물씬 풍기는 파주 카페 마요르카 테라스를 더욱 빛나게 해준 폴딩도어 시공은 정말 탁월한 선택이셨어요. 인테리어 쇼룸을 연상하게 하는 슬림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해 준 #커튼월폴딩도어 는 공간을 더욱 아름답고 풍성하게 채워주는 큰 매력이 있죠.

기존 시스템창호는 멋진 테라스 뷰를 답답하게 가로막은 창을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테라스 카페 마요르카의 센스 있는 대표님이 세련된 비주얼로 중무장한 커튼월 폴딩도어를 알아 보시고 바로 선택하셨다죠! 멋진 뷰를 품은 테라스 공간을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고 멋진 자연을 실내로 쉽게 들일 수 있는 확장 효과 좋은 폴딩도어시공은 두현창호 본사 시공팀에서 원데이 퀵시공으로 영업에 큰 지장을 받지 않도록 진행해드렸어요.

인증샷을 부르는 핫한 카페- 커튼월폴딩도어시공 후 엄지척

멋진 외관을 자랑하는 커튼월 폴딩도어는 기밀성 효과가 뛰어나고 기존 폴딩도어와 다른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완벽해 #상업공간_인테리어 #카페인테리어에 있어 시공 후 언제나 엄지척을 부르는 비주얼 담당이예요

카페인테리어, 신축 건물에서 세련된 인테리어 담당하는 두현창호 커튼월폴딩도어

새로움 그 이상! 밖에서 보이는 비주얼은 프레임리스로 보이지만 안에서 보이는 비주얼은 슬림한 라인감 자랑하는 프레임이 세련된 느낌이죠.
슬림 하고 모던한 세상에 없던 커튼월 폴딩도어… 반전 있는 비주얼로 언제나 러브홀릭이예요!

파주 카페 지니디오 인테리어 핵심은 개방감 “짱” 폴딩도어

파주 예쁜 카페로 유명한 핫플레이스 지니디오인데요. 깔끔한 외관부터 곳곳에 예쁨과 머물고 싶음을 가득 채운 곳이예요. 

1594705333-62.jpg



테라스 카페를 찾는 사람들은 풍경을 즐김과 동시에 개방된 장소가 안전하는 인식으로 찾게되는데요, 이 카페는 정원 맛집이라 폴딩도어를 활짝 걷어주고 바라보는 뷰가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줘요. 여느 테라스 카페와 달리 이곳은 빈 백을 놓아 편안함으로 무장했어요. 양쪽으로 펼쳐진 두현창호 폴딩도어 자태는 보기만 해도 감동이죠! 이곳에 폴딩도어가 없었다면 어쩔뻔했을까요?

핫플레이스에 빠지면 섭섭한 폴딩도어 인테리어

작은 공간이라도 힘 있는 무언가를 준다면 매장의 아이덴티티를 높여주는 파워를 엿볼 수 있는데요. 이곳은 선정릉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카페 레꼴뜨예요. 작은 테라스 공간이지만 두현창호 인기쟁이 #디자인_폴딩도어 시공으로 지나가는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한껏 머물고 싶은 카페가 되었어요. 

센스 있는 카페 대표님의 탁월한 선택으로 카페 곳곳에 디자인 폴딩도어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스펜달이 적용된 폴딩도어로 웨인스코팅 폴딩도어로도 많이 불러주시는 디자인 폴딩도어는 감각적인 공간 스타일링을 완성하기에 손색이 없는 세련된 비주얼 폴딩도어인데요. 

노출 콘크리트 마감에 내추럴한 감성의 디자인 가구들로 채워 클래식 브론즈 컬러의 디자인 폴딩도어가 더욱 찰떡처럼 어울리는 카페 인테리어로, 힘 있는 한방은 #폴딩도어로 충분하죠.

좀 더 넓고, 좀 더 여백이 많은 공간… 카페인테리어는 폴딩도어 

“어머 너무 좋다”, “나만의 힐링 공간”, “여기서 차 한잔 마시면 그날의 피로가 싹~ 사라지죠~”
 

1594705391-58.jpg

이렇게 근사한 테라스가 또 있을까. 이곳은 시흥 물왕저수지에 위치한 카리브해 카페 테라스인데요. 멋진 뷰를 품은 카페 테라스에 빼어난 외관을 자랑하는 곳이죠. 여기에 폴딩도어 시공으로 카페를 찾는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매력적인 카페예요.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공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폴딩도어 시공은 카페인테리어에서 언제나 옳습니다!

이 엄청난 개방감 느껴지시나요? 건물 설계 때부터 채광은 물론 환기 그리고 주변 경관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픽스창과 폴딩도어를 계획하시고 완성한 카페 건물인데요. 보는 순간 건물의 가치뿐만 아니라 고객이 머무는 공간이 매우 특별해짐을 느낄 수 있게 꾸몄어요. 폴딩도어 시공의 가장 큰 매력은 공간 분리 및 확장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90% 이상의 개방감을 누릴 수 있으니 상상업공간, 홈 인테리어 어디에서나 사랑받는 이유이겠죠!

카페 인테리어 폴딩도어 시공으로 4계절 내내 뷰맛집!

외관을 바라만 보아도 여유롭고 자연의 향기가 느껴지는 이곳은 의왕 백운호수 백운농원 카페 넬라 포레스타입니다.
역시 이곳에서도 빠질 수 없는 두현창호 폴딩도어죠! 카페 인테리어 완성은 언제나 폴딩도어라는 사실- 센스 있는 카페 대표님들의 선택은 언제나 성공이죠!

시원한 블루톤의 바닥 타일과 체어가 유독 이 공간에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테라스 카페를 찾는 사람이라면 인증샷 꼭 남기고 싶은 멋진 뷰!

1594705567-87.jpg


역시 폴딩도어 시공으로 시원한 개방감을 자랑하니 카페 안에서도 멋진 정원과 주변 경관을 볼 수 있어 좋아요.

유럽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멋진 건물에 폴딩도어를 시공해 노천카페에 머무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건축 당시부터 지금까지 의왕 백운호수 핫플로 인기 좋은 테라스 카페예요

감각적인 테라스 카페 인테리어부터 공간을 효율적으로 분리 및 확대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폴딩도어의 선택은 이제 카페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홈 인테리어에서도 빠질 수 없는 핵심 인테리어 요소로 자리매김했어요. 매출과 직결되는 카페 인테리어 핵심 포인트 폴딩도어 잊지 마세요!


                                                              글.사진_두현창호 홍보팀

 

 

 

 

 

기사출처 : 월간창호기술

 

 

 

 

 

 

 

 

 

 

 

Comments